[이벤트] 렉서스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썸머 이벤트'
[이벤트] 렉서스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썸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코리아가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코리아가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렉서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 및 계약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섬머 이벤트(Summer event)'를 진행한다.

10일 렉서스 코리아에 따르면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는 191가지의 항목을 통과한 최고 품질의 렉서스 중고차를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서비스로 차량의 정확한 가치 평가와 가격 책정 시스템으로 렉서스 중고차량을 안심하고 사고 팔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 구매 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신차 잔여 보증승계에 1년 혹은 2만km 추가 연장 보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멀티 컵홀더를 증정하며, 특별히 ES 350, RX 350, NX 200t, IS 200t 계약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하이패스, 스마트 서비스 패키지(엔진오일 1회, 에어크리너 3회, 에어컨필터 1회 교환)도 제공한다.

이병긴 렉서스 영업ㆍ마케팅 상무는 "2015년 시작한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는 렉서스의 가치를 알아봐 주신 고객님 덕분에 전년도 대비 약 200%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며, "경쟁력 있는 렉서스 인증 중고차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