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차 '서머 위크 5박 6일 렌털'
[이벤트] 현대차 '서머 위크 5박 6일 렌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오는 8월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시승센터에서 운영 중인 차량 250대를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서머 위크(Summer Week) 렌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는 오는 8월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시승센터에서 운영 중인 차량 250대를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서머 위크(Summer Week) 렌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차가 여름휴가 기간 고객들에게 자사 차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오는 8월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시승센터에서 운영 중인 차량 250대를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서머 위크(Summer Week) 렌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이벤트 차량으로 벨로스터, 아반떼, i30, 쏘나타, 그랜저, 코나,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총 250대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10일부터 1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센터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7월 26일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5박 6일 렌털을 마친 고객이 후기를 작성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