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개성 살리기 끝판왕 '스파크 마이핏' 출시
쉐보레, 개성 살리기 끝판왕 '스파크 마이핏'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MYFIT)' (사진=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MYFIT)' (사진=한국지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쉐보레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더 뉴 스파크(The New Spark) 투톤(Two-Tone) 스페셜 에디션의 명칭을 '스파크 마이핏(MYFIT)'으로 확정하고 9일부터 사전 계약 접수에 돌입했다.

쉐보레에 따르면 스파크 마이핏은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이다. 보디 컬러에 맞춘 악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그릴과 아웃사이더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 색상을 선택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하도록 했다.

LT 및 프리미어 트림의 모든 외장 보디 컬러에 적용하는 마이핏은 보디 컬러와 어울리는 모던 블랙(Modern Black), 퓨어 화이트(Pure White), 미스틱 와인(Mystic Wine), 캐리비언 블로(Carribean Blue) 총 4가지 악센트 컬러 루프를 제공하며 더불어 차량 후드와 루프, 펜더, 전면 도어에 각기 적용되는 스트라이프(Stripe), 스포츠(Sports), 윙(Wing) 타입 데칼을 매치하도록 배려했다.

또한 트림별로 15인치 및 16인치 블랙 알로이휠 및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 등 마이핏 전용 알로이휠을 내놓고 쉐보레 보타이 컬러를 골드와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커스터마이징 폭을 넓혔다.

이한승 한국지엠 디자인센터 상무는 "많은 경소형차 오너들이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원한다"며 "개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들게 폭넓은 선택을 드리고자 스파크 마이핏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마이핏에는 더 뉴 스파크가 제공하는 다크실버, 오렌지, 블루 포인트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돼 무제한에 가까운 총 2200가지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디자인 조합을 연출한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의 가격은 △LT 1438만원 △프리미어 1,508만원이며, 마이핏 전용 선택사양과 트림별 선택사양이 별도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