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고릴라 "상반기 인기 1위에 삼성카드 '탭탭오'"
카드고릴라 "상반기 인기 1위에 삼성카드 '탭탭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카드고릴라
표=카드고릴라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올해 상반기 가장 인기 많은 신용카드에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가 뽑혔다. 이 순위는 2018년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신용카드전문 사이트 카드고릴라가 웹사이트(PC·모바일 통합)에서 집계된 각 신용카드 페이지 조회수를 기준으로 매겨졌다.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1위는 삼성카드 탭탭오였다.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Mr.Life)'와 '씨티클리어카드'가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해당 카드들은 1분기에 이어 1, 2, 3위를 그대로 유지했다. 

1분기 5위였던 신한카드 'DeepDream(딥드림)'이 한계단 상승해 4위에 올랐고 '현대카드 ZERO(할인형)'가 5위로 하락했다. 카드사별로 보면 신한카드가 총 3개 카드의 이름을 올려 1위를 차지했고, KB국민카드가 2개 카드의 이름을 올려 2위에 올랐다. 삼성카드, 씨티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는 각 1개의 상품이 순위권에 들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삼성카드 탭탭오는 카페·쇼핑족,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는 1인가구, 씨티클리어카드는 직장인이라는 명확한 타깃이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며 "3분기에는 3~4월에 등장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포인트(POINT)'나 SC제일은행 '플러스마일카드' 등 새로운 카드들의 선전도 기대해 볼 만하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