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2회 sfdf 1위 '이세' 김인태·인규 선정
삼성물산 패션, 2회 sfdf 1위 '이세' 김인태·인규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f·w 서울패션위크 진출·SSF샵 입점 기회 제공
'이세'(IISE)' 김인태·인규 디자이너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세'(IISE)' 김인태·인규 디자이너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해 첫선을 보인 패션·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 '스몰 에스에프디에프'(sfdf·삼성패션디자인펀드) 두 번째 1위 수상자로 '이세'(IISE)' 김인태·인규 형제가 선정됐다.

5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이세는 2015년 출시한 중가 남성 캐주얼 브랜드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김인태·인규 형제가 성인이 돼 처음으로 접한 한국 문화, 가구, 전통 의상 등에서 영감 받았다.

이세는 상금으로 5000만원을 받는다. 2위 캐주얼 브랜드 '어나더 오피스'(Another Office)와 3위 여성복 브랜드 '엔오르'(EN OR)에게 주는 상금은 각각 3000만원, 2000만원이다.

1위팀에는 내년 3월 열리는 '2019년 가을·겨울(f·w) 시즌 서울패션위크'에 진출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수상자 브랜드들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입점된다.

조항석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사무국 팀장은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두 형제가 한국 문화와 의상에서 영감 받아 그들만의 브랜드로 창조한 부분을 높게 평가했다"며 "이세뿐 아니라 어나더 오피스와 엔오르가 대한민국 패션의 격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