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18 서울오토살롱, '나만의 사적 취향'
[이벤트] 2018 서울오토살롱, '나만의 사적 취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이 오는 11일까지 '나만의 사적 취향, 튜닝카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오토살롱)
2018 서울오토살롱이 오는 11일까지 '나만의 사적 취향, 튜닝카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오토살롱)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2018 서울오토살롱이 오는 11일까지 자동차 튜닝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나만의 사적 취향, 튜닝카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올해 전시회 슬로건인 '튠업 유어 라이프(Tune up your life)'에 걸맞게 차량 소유주의 다채로운 카 라이프를 공유함으로써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동차 페스티벌로 거듭 나기 위해 기획됐다. 

자신의 취향과 취미를 자동차에 연계함으로써 카 라이프 및 취미 활동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자동차 튜너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자신의 카라이프가 담긴 자동차 튜닝 사진을 #2018서울오토살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3일 서울오토살롱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는 자동차 튜닝과 차량 유저의 취미활동 및 사적인 취향의 연계성 등을 고려해 내부 심사를 통해 총 8명이 선정된다. 1등(1명) 당첨자에게는 WECO(위코) 이중 코일 자동차매트, 2등(2명)에게는 ZEMICO 스페셜 에디션 4종세트(세차용품), 3등(5명)에게는 차아네-5단 멀티 컵홀더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2018 서울오토살롱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튜닝 전시회이다. 서울오토살롱은 튜닝을 자동차 소유주의 취향, 취미와 연계함으로써 쉽고 단순한 개념으로 탈바꿈하긴 위한 전시회로 사람들이 튜닝에 대해 보다 긍정적이고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튜닝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서울오토살롱 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SNS 이벤트는 차량 소유주의 취미가 담긴 자동차 사진을 공유함으로써 튜닝의 소프트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자신의 취미를 업그레이드시킨 다양한 튜닝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전시회에서는 튜닝파츠, 카케어 용품, 전장제품 및 소모품, 인테리어 제품 등을 포함하는 액세서리와 함께 전문 튜닝샵 및 멀티 시공샵에서 출품하는 튜닝카, 오토라이프를 업그레이드시켜줄 다양한 서비스, 캠핑카, 튜닝카, 슈퍼카 등 다양한 애프터마켓 제품 및 색다른 자동차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