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지역사회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CJ대한통운, 지역사회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9일 경기 광주시 초월초등학교에서 녹색어머니회와 함께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지난달 29일 경기 광주시 초월초등학교에서 녹색어머니회와 함께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CJ대한통운)

[서울파이낸스 김혜경 기자] CJ대한통운은 지난달 29일 경기 광주시 초월초등학교에서 녹색어머니회와 함께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도로교통공단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약 1만 여건의 어린이 교통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CJ대한통운은 민·관 협업으로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이번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CJ대한통운 임직원과 녹색어머니회는 어린이들이 평소 자주 다니는 학교 앞 등하굣길 구간에서 보행자와 차량을 안내하는 등 교통정리를 실시했다. 교문 앞 운동장에서는 등굣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가방 안전덮개 300여개를 배포했다. 가방 안전덮개는 책가방 위에 덧씌우는 형태로 형광원단에 스쿨존 제한속도 30km를 의미하는 숫자 '30'이 표기돼 있다. 

이날 진행된 교통안전 캠페인은 CJ대한통운과 초월초등학교가 지난달 26일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이번 초월초등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공동체 구성원의 일원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