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임직원 가족 초청 '키즈 데이' 행사 실시
ABL생명, 임직원 가족 초청 '키즈 데이'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BL생명)
(사진=ABL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ABL생명은 지난 22일 임직원들의 자녀, 배우자 등 가족 40여명을 여의도 본사로 초청해 '키즈 데이(Kids Day)' 행사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는 ABL생명이 임직원들의 자녀들에게 일터를 직접 돌아보며 체험케 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 가족들 간에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청된 가족들은 순레이 ABL생명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마술공연, 퀴즈쇼 등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가족이 일하고 있는 사무실을 직접 방문해 일터를 돌아보고 직접 업무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상욱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가정생활이 회사업무에 미치는 영향도 크다고 생각해 임직원이 일터에서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생활 사이에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이 되는 행사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BL생명은 지난해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2017년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ABL생명은 최고경영층의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관심과 의지, 우수한 자녀 출산∙양육 지원 제도 운영, 근무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유연근무제 실시,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직원 교육 실시 및 직원 만족도 조사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