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보령컨슈머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
[신상품] 보령컨슈머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각리프트 구조로 여름철 시원하고 편하게 다리 관리하세요"
보령컨슈머의 여름 한정판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살 수 있다. (사진=보령컨슈머)
보령컨슈머의 여름 한정판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살 수 있다. (사진=보령컨슈머)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보령제약그룹 가족사 보령컨슈머는 여름 한정판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을 새로 선보였다. 이 스타킹에 대해 22일 보령컨슈머는 "발목·종아리·허벅지별로 10:7:4 비율로 압력이 낮아지는 '미각(美脚) 리프트 구조'로 다리 라인을 살려준다"고 설명했다. 

보령컨슈머에 따르면, 압박스타킹 슬림워크는 기능도 뛰어나 일본, 홍콩, 대만 등에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은 잠자는 동안 무겁고 불편한 다리를 관리하는 수면용이다. 여름철 쾌적한 느낌을 주는 그물(메시) 소재를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48% 가볍고,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느낌을 전해준다. 
 
보령컨슈머 슬림워크 담당자는 "지난여름 한정판 압박스타킹이 큰 인기로 조기에 매진되면서, 기능을 강화한 쿨에어 압박 스타킹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가볍고 얇은 소재와 3단계 압박 설계로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하게 다리 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슬림워크 제품은 쿨에어 압박스타킹 외에 팬티형 압박스타킹, 발열 타이즈, 레깅스 등도 출시된 상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