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SF9 로운 '아카페라 사이즈업' 모델 발탁
빙그레, SF9 로운 '아카페라 사이즈업'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빙그레는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아카페라 사이즈업'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 멤버 로운을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모델로 선정된 로운은 최근 드라마 '어바웃 타임', 예능 '선다방' 등에 출연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로운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아카페라 사이즈업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요즘 것들의 커피, 편하게 즐기는 아카페라 사이즈업'이라는 주제로 촬영된 새 광고는 이날부터 온라인,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된다. 아카페라 사이즈업은 빙그레가 2007년 출시한 RTD 브랜드 아카페라의 대용량 제품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 가용비(가격 대비 많은 용량)를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아카페라 사이즈업은 아메리카노, 스위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등 4종이다. 커피 전문점 인기 사이즈인 톨 사이즈(Tall size)와 비슷한 350ml 용량으로 아메리카노는 브라질, 라떼는 콜롬비아산 원두를 사용했다. 아메리카노는 기존 자사 커피보다 카페인을 30~50%, 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는 당을 각각 50%, 25% 줄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