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OK저축은행, 최대 3.5%금리 '안창림 한판승OK!' 적금
[신상품] OK저축은행, 최대 3.5%금리 '안창림 한판승OK!' 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 시 우대금리 1.0%,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OK저축은행이 '오리지널 코리안(Original Korean)!' 캠페인의 일환으로 20일부터 '안창림 한판승OK!' 적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안창림 선수는 일본의 귀화 요청을 거부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된 재일교포 유도선수로 OK저축은행이 지난 3월부터 후원하고 있다.

안 선수는 지난 5월에 열린 그랑프리 대회 73㎏급 결승에서 세계랭킹 1위 하시모토(일본)를 연장 끝에 절반승으로 이겨 금메달을 획득했다.

'안창림 한판승OK!' 적금은 매월 같은 금액을 적립해 목돈을 만드는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2.5%(세전)에 안창림 선수가 2018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우대금리 1.0%, 은메달 획득 시 0.5%, 동메달 획득 시 0.3%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 30만원까지이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이 상품은 1인 1계좌 조건으로 총 2000계좌가 판매되며 OK저축은행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폰뱅킹(기 가입자),  비대면계좌개설(OK저축은행 모바일, SB톡톡)에서 가입 할 수 있다.

'오리지널 코리안(Original Korean)!' 캠페인은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꿈을 이뤄나가는 스포츠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OK저축은행의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