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그룹, 대졸 신입 공채
제너시스BBQ그룹, 대졸 신입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관리(S/V)·점포개발 부문 17일까지 서류 접수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 그룹은 2018년 대졸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가맹점 관리(S/V·Supervisor), 점포개발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으로 영어(토익 스피킹 레벨6) 또는 중국어(HSK 6급) 이상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S/V,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운전면허를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입사 지원은 이 17일 자정까지 사람인을 통해 양식을 받아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입사지원 홈페이지에서 질문하기를 이용하면 답변 받을 수 있다.

S/V는 가맹점 운영 지도와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을 개발하고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한다. 점포개발 담당자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조정, 신규 가맹점 개척, 가맹점 개설 상담 등을 맡는다. 신입사원들은 각 직무를 수행해본 뒤, 능력에 따라 부서를 배치받게 된다. 대졸초임은 동종업계 최고수준이며 법인차량과 활동비, 통신비를 제공한다. 실적에 따른 성과급도 별도로 지급한다.

자세한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구인구직 사이트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홍 인사전략팀장은 "제너시스BBQ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란 비전을 함께 달성할 신입사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며 "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이 가득한 우수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에 따르면,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마련했다. 콘도시설 이용, 전국 펜션·캠핑장 할인, 사내안마사(헬스키퍼) 등을 지원한다. 또한 사내외 외국어 교육, 자녀 학자금 지원, 명절 귀성비, 장기근속자 포상, 전국 직영매장·비비큐몰 임직원 할인 등을 보장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