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타이어 안전점검 위한 '미쉐린 서비스 캠프' 진행
미쉐린코리아, 타이어 안전점검 위한 '미쉐린 서비스 캠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가 타이어 안전점검 위한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진행한다. (사진=미쉐린코리아)
미쉐린코리아가 타이어 안전점검 위한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진행한다. (사진=미쉐린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고속도로 휴게소 2곳에서 승용 및 트럭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미쉐린코리아에 따르면 모든 운전자에게 있어 차량과 도로의 유일한 접점인 타이어 상태 점검은 안전과 여러 가지 경제적인 손실을 예방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며, 장마철이나 겨울철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공기압, 마모상태, 외관에 대한 관심과 자가진단이 요구된다.

미쉐린 서비스 캠프는 송산포도 휴게소 (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방향) 와 삼국유사 군위 휴게소(상주영천 고속도로 상주방향) 내에서 진행된다. 

서비스 캠프에는 미쉐린 타이어 전문가팀이 상주해 기온이 상승하는 6월을 맞아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전을 위해 서비스 캠프 방문 시 타이어 공기압, 마모상태 점검, 타이어 관리 방법 등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안내해 준다. 또한, 방문고객들에게는 우산, 안전삼각대 등 소정의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주행 미쉐린코리아 사장은 "미쉐린 서비스 캠프 (Service Camp) 기간 동안 '도로 위의 안전'이라는 주제로 미쉐린의 핵심가치인 이동성 (Mobility)의 향상을 미쉐린 직원 스스로 체험하고,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을 통해 타이어가 도로 위에서 나 자신과 타인의 안전을 위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타이어와 관련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지 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쉐린코리아는 올 하반기에도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캠프와 더불어 올바른 타이어공기압관리 캠페인 등 도로 위 안전의 기본수칙과 의식을 확산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일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