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지마켓·옥션서 판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지마켓·옥션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7(128GB) 9만8000원…갤럭시S8 등 최신 기종 라인업, 무료 단말보험과 A/S도 제공
CJ헬로 헬로모바일은 이베이와 제휴해 '헬로리퍼폰'을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CJ헬로)
CJ헬로 헬로모바일은 이베이와 제휴해 '헬로리퍼폰'을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CJ헬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CJ헬로 헬로모바일은 이베이와 제휴해 '헬로리퍼폰'을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헬로리퍼폰이란 중고 상품을 최적의 상태로 재구성한 단말기를 뜻한다.

회사 측은 "제조사가 인증해 판매하는 수입 중고차와 같이, 헬로모바일이 엄격한 관리를 통해 품질을 보증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합리적 가격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며 "또 단말보험이 무상 제공되고 제조사 A/S도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새것과 다름없는 아이폰7(128GB) 모델이 9만8000원, 갤럭시S8, 노트8, G6 등도 10~3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요금제는 'The 착한 데이터 6GB'를 적용해 월 통신요금은 5만원, 제휴카드 할인을 적용할 경우 3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1000대 한정 판매하며, 가입비와 유심비도 무료다.

헬로모바일이 인증하고 G마켓과 옥션이 판매하는 헬로리퍼폰은 모두 S급 단말기로 액정 파손율 0%이며, 1mm 미만의 본체 찍힘·눌림자국·기스 등 파손흔적이 2개 미만이어야 하는 엄격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휴대폰이다.

헬로모바일은 여기에 단말보험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안심플랜' 서비스도 더했다. 파손(완전파손 포함), 화재, 침수 시 최대 20만 원까지 보상 가능하다. 리퍼폰에 단말보험이 무상 적용되는 것은 업계 최초다.

또 무선 이어폰인 '커넥팅팟 스포츠'도 구매자 전원에게 무상 제공한다. 시중가 5만9900원에 판매 중인 고성능 이어폰으로 선이 연결돼 있지 않아 운동, 등산 등 외부활동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CJ헬로는 이베이와 제휴를 통해 G마켓과 옥션에 헬로리퍼폰을 단독 판매하면서 다이렉트몰에 이은 새로운 단말 유통채널을 확보했다. 오픈마켓 출시를 통해 '고성능·고사양의 휴대폰을 선호하면서도 가성비를 중시하는 합리적 소비자'에게 리퍼폰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기기 교환 및 A/S 등의 불편 접수는 (주)착한텔테콤에서 진행하며 제조사(애플, 삼성전자, LG 등)에서 유상 A/S가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을 알린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품질을 믿기 힘들어 소비자에게 외면 받던 고성능 중고단말기에 헬로모바일 만의 차별적 가치를 더해 만든 솔루션"이라며 "헬로모바일이 공식 인증하는 헬로리퍼폰은 대한민국 이동통신의 가장 합리적인 소비로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