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야구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레전드야구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컨텐츠로 스크린야구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레전드야구존)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레전드야구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는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레전드야구존은 직구, 빠른 직구, 커브, 체인지업 등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초당 350프레임의 초고속 고해상도 촬영 및 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비전센서로 실제 경기장에서 플레이를 하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야구경기를 즐길 수 있어 야구 매니아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야구존은 각자의 실력에 맞춰 루키, 아마, 프로, 메이저 등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여성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모드'가 있어 인기가 높다. 업계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베이스볼(MLB)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MLB 전 구단의 로고를 비롯해 각 구단의 유니폼, 구장 등의 선택이 가능한 것도 큰 특징이다.

김병준 레전드야구존 대표는 "올해도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스크린야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상(賞)으로, 해마다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