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야구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레전드야구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컨텐츠로 스크린야구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레전드야구존)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레전드야구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는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레전드야구존은 직구, 빠른 직구, 커브, 체인지업 등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초당 350프레임의 초고속 고해상도 촬영 및 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비전센서로 실제 경기장에서 플레이를 하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야구경기를 즐길 수 있어 야구 매니아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야구존은 각자의 실력에 맞춰 루키, 아마, 프로, 메이저 등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여성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모드'가 있어 인기가 높다. 업계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베이스볼(MLB)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MLB 전 구단의 로고를 비롯해 각 구단의 유니폼, 구장 등의 선택이 가능한 것도 큰 특징이다.

김병준 레전드야구존 대표는 "올해도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스크린야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상(賞)으로, 해마다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