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차량 지원
인피니티,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차량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50, Q70, QX60, Q30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표현
인피니티 코리아의 대표 차량들이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지원된다.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의 대표 차량들이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지원된다.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의 대표 차량들이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지원된다. 

SBS주말 드라마 ‘시크릿 마더(연출 박용순, 극본 황예진)’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 김윤진(송윤아 분)의 집에 의문의 입시 대리모 김은영(김소연 분)이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워맨스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17일 인피니티 코리아에 따르면 극 중에서 전직 정신과 의사 김윤진(송윤아 분)은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Q50을 타고 등장한다. 이외에도 대치동 명문 초등학교 열혈 학부모들인 송지애(오연아 분)는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을, 이병학(김병욱 분)은 럭셔리 SUV QX60을, 강혜경(서영희 분)은 최고급 세단 Q70을 타고 등장해 강남 학부모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강승원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드라마 캐릭터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인피니티 모델을 매치해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가치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5월 한 달간 드라마 지원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극 중 김윤진의 차량 Q50(센서리 트림)의 경우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 시 800만원의 혜택과 배터리 보증 연장 및 네비게이션 무상 지원을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상품을 운영 중이다. 강혜경이 타는 Q70을 구매할 시에는 800만원의 혜택에 주유비 200만원이 추가 지원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