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선불형 FAN교통카드'
[신상품] 신한카드 '선불형 FAN교통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신한카드는 애플리케이션 '신한FAN'을 통해 전국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선불형 FAN교통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선불형 FAN교통카드'는 1회 충전, 자동 충전, 선물하기, 조르기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자동충전은 최소금액과 자동충전 금액을 사전에 설정하여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면 자동으로 충전되며, 선물하기 및 조르기를 통해 부모가 자녀 등에게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충전해 줄 수 있다.

또 잔액을 고객 계좌로 쉽게 환불할 수 있고, 소득공제 신청 시에도 이용금액이 자동 적용될 수 있도록 했다. 선불형 모바일 교통카드이지만 충전 수수료도 없다.

카드를 사용할 때는 스마트폰에서 NFC 기능을 활성화한 후 LCD화면이 켜진 상태에서 단말기에 갖다 대면 된다. NFC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5.0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다.

'선불형 FAN교통카드' 출시를 맞아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15일부터 6월 말일까지 선불형 FAN교통카드 서비스를 가입하고 자동충전 시 자동충전 금액의 10%를 총 2000포인트 내에서 지급한다. 또 자동충전으로 3회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