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인터내셔널, THE K9 고객과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 개최
하만 인터내셔널, THE K9 고객과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시콘 사운드 및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 제공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공간 라움아트센터에서 THE K9 고객을 초청하여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를 개최했다. (사진=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공간 라움아트센터에서 THE K9 고객을 초청해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를 개최했다. (사진=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는 지난 10일 저녁에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공간 라움아트센터에서 THE K9 고객을 초청하여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Lexicon Spring Sound Party)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자동차 플래그십 모델 THE K9 VIP 고객들에게 THE K9에 적용된 세계적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및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가 개최된 라움아트센터는 세련되고 모던함이 어우러진 트렌디한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행사장 입구에는 기아자동차 플래그십 세단 THE K9 전시가 고객들을 맞이했고, 가든에는 클래식 연주와 함께 패션, 뷰티, 와인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 공간이 마련됐다.  

디너 후에는 방송인 전제향 씨와 함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카 오디오 세일즈 & 마케팅 총괄 백선영 전무가 토크쇼 형태로 렉시콘 브랜드를 소개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THE K9 고객들에게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는 하만의 음향 철학인 '원음 그대로의 음향 재현'을 이어 받은 렉시콘 브랜드를 통해 THE K9에서 정밀하고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무결점의 사운드가 실제 어떻게 적용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올해 4월에 선보인 기아차의 플래그십 모델 THE K9에는 최상의 음향을 제공하기 위해 17개의 스피커와 최대 출력 900W의 12채널용 Class D 앰프가 적용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