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윤쨔미 네이처컬렉션 토크' 공개
LG생활건강 '윤쨔미 네이처컬렉션 토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시리즈 3편 SNS 통해 방송
LG생활건강은 지난 9일 윤쨔미가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에서 '어피치' 협업 제품으로 축제화장에 도전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윤쨔미가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에서 '어피치' 협업 제품으로 축제화장에 도전하는 동영상을 지난 9일 공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LG생활건강이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본명 윤정현)와 진행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동영상 시리즈를 선보였다. 11일 LG생활건강은 '윤쨔미의 텅장 홈쇼핑'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로 풀메하기' '윤쨔미의 고민 해결소' 3편을 화장품 브랜드 편집매장 네이처컬렉션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계정 등을 통해 지난 3일부터 순차적으로 방송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윤쨔미는 메이크업과 화장품 리뷰 등을 유튜브 '윤쨔미(Yoon Charmi)'를 통해 방송하며 8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했다. 3일 공개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첫 동영상에서 윤쨔미는 '텅장 홈쇼핑'이란 제목으로 5월 추천 제품인 더페이스샵 라이트 워터선과 비욘드 리바이탈 퍼스트세트 등을 소개했다. 
 
9일 방송한 두 번째 영상은 '2018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관련 내용을 담았다. 윤쨔미는 화장하지 않은 채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을 찾아 '어피치' 협업 제품으로 축제화장에 도전한다. 
 
18일에는 성년의 날(5월21일)을 앞두고 윤쨔미의 고민 해결소를 선보인다. 이 동영상은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로 제격인 화장품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