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할인·포장' 기획전
[이벤트]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할인·포장'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KGC인삼공사는 3일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정관장몰(이하 정몰)'에서 오는 22일까지 할인 이벤트 등을 벌인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몰 건강기능식품과 헬스푸드 카테고리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모든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주문 후 원하는 날짜와 지역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매장픽업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여러 가지 건기식을 정리할 수 있는 '건강트레이'를 1인당 1개씩 준다.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을 비롯해 '정관장 홍삼정' '화애락' '굿베이스' 등 선물용 인기 품목을 구매하면 고급 보자기로 손수 포장해 배송해주는 '특별포장 선물세트 기획전'도 연다.

차주형 KGC인삼공사 이비즈(E-Biz)팀 과장은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가족, 친지들 건강을 위해 건기식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정관장 홍삼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국내외 건기식 및 먹거리를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가 지난해 7월 선보인 정관장몰은 정관장 홍삼은 물론이고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기식을 만나볼 수 있는 건기식 전문 쇼핑몰이다. 믿을 수 있는 검증을 받은 건강 식품, 안심 먹거리도 함께 마련돼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