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소비자 심리 표현한 '내차니즘' 영상 공개
SK엔카닷컴, 소비자 심리 표현한 '내차니즘'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차 갖고 싶은 소비자 심리, 펀(FUN)하게 표현···힙합 뮤직필름 영상 제작
SK엔카닷컴이 처음 제작한 내차이즘 뮤직필름. (사진=SK엔카닷컴)
SK엔카닷컴이 처음 제작한 내차이즘 뮤직필름. (사진=SK엔카닷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국내 최대 자동차 유통 플랫폼 SK엔카닷컴이 내 차 구입을 주제로 한 뮤직필름 '내차니즘'을 2일 선보였다. 

뮤직필름은 내 차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심정을 표현하고, 한번뿐인 인생에서 복잡하거나 논리적인 이유 없이 내가 갖고 싶은 차를 골라도 좋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SK엔카닷컴의 첫 제작물이다.  

SK엔카닷컴 측은 "최근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장르 중 하나인 힙합 음악을 활용했으며, 총 3명의 래퍼들이 출연해 신나고 코믹한 모습을 연출했다."면서 "'한번뿐인 인생은 직진', '주차할 땐 후진' 등의 재치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박홍규 SK엔카닷컴 본부장은 "이번 광고 영상은 내 차를 갖고 싶은 소비자의 심리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공감을 끌어내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자동차를 구매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해소하는 플랫폼으로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닷컴은 또한 이번 뮤직필름 제작을 기념해 본광고 사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