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건강을 지켜라 ⑤] 코웨이, '깨끗한 물' 이어 '깨끗한 공기'에 도전
[가족 건강을 지켜라 ⑤] 코웨이, '깨끗한 물' 이어 '깨끗한 공기'에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정수기로 널리 알려진 코웨이가 이번에는 공기청정기로 '깨끗한 공기' 잡기에 나섰다.

코웨이는 이미 정수기 시장에서 상당한 브랜드 파워를 발판 삼아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공기청정기 시장에서도 빠르게 치고 올라오고 있다.  특히 제품을 구매하기에 부담되는 소비자들을 위해 렌털을 통해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에어 다이내믹스 기술로 깨끗한 공기 흐름 만들어

배우 공유가 광고모델로 활동해 일명 '공유 공기청정기'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에어 다이내믹스(Air Dynamics)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이다. 실내공기질 상황 및 필요에 따라 네 가지 모드의 멀티 액션 기능을 적용해 가까운 곳은 물론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하고 강력하게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공기청정기와는 차별적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를 전면 및 상부에 배치했으며, 사용자가 상황에 따라 △멀티순환 △집중순환 △일반순환 △쾌속순환 등 네 가지 공기청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해졌다.

아이가 거실에서 뛰어놀 땐 가까운 곳을 빠르게 청정 하는 '멀티순환모드', 주방에서 요리할 땐 멀리 떨어진 장소까지 빠르게 청정 하는 '집중순환 모드', 넓은 공간을 고르게 청정할 땐 '일반순환 모드' 기능을 선택할 수 있어 실내공기질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이 제품은 '쾌속순환 모드'를 탑재해 황사ᆞ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진 날이나 외출 후 귀가 시 바깥의 오염물질이 집안으로 함께 들어온 경우, 청소 직후 등 먼지가 급속히 발생해 집안 전체를 빠르게 청정할 때 멀티순환·집중순환 ·일반순환이 순차적으로 작동돼 신속하게 쾌적한 실내공기질을 만들어준다.

아울러 이 제품은 실내공기 오염 정도를 제품 전면을 통해 4단계 LED 램프 색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우리 집 공기 질 오염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공기질이 매우 나쁜 경우에는 붉은색, 청정한 경우에는 파란색 등 4단계로 보여준다.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벽면에 밀착 가능한 슬림한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구로도 안성맞춤이다.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털료는 3만7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89만원이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사진=코웨이)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사진=코웨이)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CHP-482L의 가장 큰 특징은 깨끗한 물을 위해 △정수 성능 △물 사용량 △정상 작동 여부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 하는 기능과 순환 살균 및 순환 배수 등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는 점이다. 또한 가족 물 음용량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고 고령화 시대에 맞춰 부모님을 위한 실버 세대 맞춤 케어 기능도 더해졌다.

이 제품은 코웨이의 특별한 필터 기술이 집약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고,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적용해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물 사용량에 따른 맞춤형 필터 교체 서비스도 제공된다. 제품 스스로 순환살균 및 순환 배수를 진행하는 스마트함도 갖췄다. 사물인터넷을 연계해 정수 성능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성능 이상 감지 시 제품을 통한 알람 및 콜센터에 자동으로 연결되는 스마트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 정수기는 S마크를 받은 전기분해 살균수로 수조, 유로, 파우셋 등 정수기 속 물이 닿는 부분을 스스로 살균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동안 물 사용량이 적으면 정수기 수조에 담겨 있던 물을 배출하고 신선한 물을 채워주는 스스로 순환 배수 기능을 탑재했다.

여기에 온 가족을 더욱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맞춤 케어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가족 물 음용량을 실시간으로 관리해 올바른 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고령화 시대에 맞춰 48시간 이상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사전 등록된 가족에게 자동으로 알림 메시지를 전송해주는 실버케어 기능도 담았다.

사용자 편의성과 에너지효율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제품은 3단 맞춤 온수(45˚C·70˚C·85˚C) 시스템을 적용해 상황과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순간 온수 시스템과 인버터 냉수 시스템 적용으로 사용 전기량을 최소화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CHP-482L)는 렌털 이용 시 월 렌털료는 5만1900원이며(등록비 10만원 기준), 일시불 판매가격은 215만원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