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건강을 지켜라 ⑥] 일렉트로룩스, '뉴 에르로라피도'로 건강한 삶 책임
[가족 건강을 지켜라 ⑥] 일렉트로룩스, '뉴 에르로라피도'로 건강한 삶 책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 흡입 물론 4단계 여과시스템 탑재 초미세먼지 99.9% 걸러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사진=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사진=일렉트로룩스)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흡입력만으로 청소기 능력을 판단하는 시대는 지났다. 이제는 필터 수준과 미세먼지 배출차단 기능도 따져봐야 한다."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는 파워 흡입은 물론, 4단계 여과 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를 99.99% 걸러줘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책임진다.

뉴 에르고라피도는 눈에 보이지 않는 PM 1.5(지름 1.5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먼지, 1㎛는 1000분의 1㎜)의 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해, 봄철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다.

또 △고용량 HD 리튬 배터리 탑재 △180도의 부드러운 핸들링 △흡입구의 브러쉬롤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흡입하는 ‘브러쉬롤 클린’ 기능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 노즐부 ‘LED 라이팅’ 기능 △어디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저 중심 모터 설계와 180도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목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청소 환경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룩스는 스웨덴의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기업이다. 한국 현지 법인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지난 2002년 6월 공식 출범 이후 유러피안 모던 디자인과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청소기 및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가정용 청소기 및 주방소횽가전(블렌더, 커피메이커, 무선 주전자 등)제품군의 한국 내 프리미엄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특히, 2011년부터 국내 시장에서 울트라사일런서 그린, 울트라액티브 그린, 에르고라피도 그린 등 친환경 제품(Green Range) 출시를 더욱 강화해 자원의 재활용, 에너지 절감 등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