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자동세차로 생긴 스월마크, 이거 하나면 OK"
불스원 "자동세차로 생긴 스월마크, 이거 하나면 O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탈 코트' 무료 시연
​불스원은 오는 5월 20일까지 자동세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불스원)​
​불스원은 오는 5월 20일까지 자동세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불스원이 자동 세차 후 차량 도장 면에 생기는 흠집 '스월마크'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크리스탈 코트' 무료 시연을 한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오는 5월 20일까지 자동세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자동세차로 생겨나는 스월마크에 대해 알리고, 이를 예방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불스원은 지난 주말 서울 금천구의 백산주유소 내 자동세차장에서 이용자 3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운전자는 자동세차 후 차량에 생긴 스월마크를 직접 확인하고, 크리스탈 코트 무료 시공을 통해 셀프 유리막 코팅의 효과를 경험했다.

불스원은 오는 5월 2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서울시내 주유소 자동 세차장 한 곳을 찾아 8회에 걸쳐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무료 체험 프로모션 현장에서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본인 차량의 스월마크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 코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이번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은 소비자를 직접 만나 자동세차 후 도장면 광택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