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 신규 오픈
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접근성 바탕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 예정"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을 신규 오픈 했다. (사진= 권진욱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을 신규 오픈 했다. (사진= 권진욱 기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을 신규 오픈 했다고 30일 밝혔다.

서대구 전시장은 대구광역시 서구 문화로 37에 위치한 대구 중고차 매매단지인 'M월드' 2층에 위치하며 연면적 1008m²의 규모로 총 32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에 인접해 뛰어난 고객 접근성을 바탕으로 대구 지역은 물론 경북 구미, 김천, 안동 지역의 고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Audi Approved plus, APP) 서비스는 지난 2015년 9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시작한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이다.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아우디 공인 101가지의 성능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출고하는 모든 차량의 정비내역 및 주행거리 이력 등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 차량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증가하는 인증 중고차 수요에 발맞춰 신뢰할 수 있는 차량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신차 판매, 사후 관리는 물론 인증중고차 사업 부문에서도 신차 구매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서대구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포함, 2018년 4월 현재 전국 6곳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내 3곳의 전시장을 추가로 오픈 해 전국 9곳의 아우디 AAP 네트워크를 보유할 방침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