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캄보디아은행 본점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으로 이전
신한캄보디아은행 본점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으로 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 소재 신한캄보디아은행에서 열린 본점 이전 및 비전 선포식에서 오낙영 주 캄보디아 대사(왼쪽 다섯번째), 니우 짠타나 캄보디아 중앙은행 부총재(왼쪽 여섯번째), 허영택 신한은행 부행장(왼쪽 네번째), 신한캄보디아은행 서병현 법인장(왼쪽 첫번째) 및 신한베트남은행 신동민 법인장(오른쪽 첫번째)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커팅 및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캄보디아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 소재 신한캄보디아은행에서 열린 본점 이전 및 비전 선포식에서 오낙영 주 캄보디아 대사(왼쪽 다섯번째), 니우 짠타나 캄보디아 중앙은행 부총재(왼쪽 여섯번째), 허영택 신한은행 부행장(왼쪽 네번째), 서병현 신한캄보디아은행 법인장(왼쪽 첫번째) 및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오른쪽 첫번째)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커팅 및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캄보디아은행 본점 이전 및 비전선포식을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오낙영 주 캄보디아 대사, 니우 짠타나 캄보디아 중앙은행 부총재, 허영택 신한은행 부행장과 서병현 신한캄보디아은행 법인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한캄보디아은행은 현지 영업 효율성과 대외이미지 제고를 위해 본점을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으로 이전했다. 본점 이전과 맞춰 '신한크메르은행'에서 '신한캄보디아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했다.

신한캄보디아은행이 이전한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은 센트럴마켓, 오르세이 마켓 등 대규모 시장과 현지 및 외국계 은행들의 본점이 소재한 캄보디아 대표 상업 및 금융 중심 지역이다.
 
신한은행은 한국계은행에서는 처음으로 2007년 9월 캄보디아에 진출해 신한크메르은행 현지법인을 설립했다. 현재는 총 5개의 영업점과 12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