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세계푸드 '올반 찌개 양념' 3종
[신상품] 신세계푸드 '올반 찌개 양념'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세계푸드 '올반 찌개 양념' 3종. (사진=신세계푸드)

간단한 식재료와 함께 넣으면 완성…쉽게 맛을 낼 수 있는 제품 확대 예정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신세계푸드는 손쉽게 찌개를 끓일 수 있는 올반 간편 찌개 양념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양념은 '쇠고기 강된장 양념', '정통 순두부찌개 양념', '구수한 된장찌개 양념' 등 3종이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간단한 식재료와 함께 양념을 넣기만 하면 찌개를 완성할 수 있다. 전국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팩(140g)당 1480원이다.

올반 찌개 양념은 정제수에 각종 재료를 혼합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양파·무·대파·청양고추·다시마·베트남 건고추를 먼저 우려낸 육수에 맛내기 재료를 넣어 보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쇠고기 강된장 양념은 쇠고기를 잘게 다져 넣어 은은한 쇠고기 풍미와 식감을 냈다. 된장 함량이 높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비빔밥이나 야채쌈과 곁들이기에 좋다. 정통 순두부찌개 양념은 바지락과 조개로 밑국물을 내고 고춧가루를 넣어 시원하고 칼칼하다. 구수한 된장찌개 양념은 멸치와 조개로 감칠맛을 낸 육수에 재래된장과 찌개 된장을 버무렸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올반 찌개 양념 3종은 파우치 타입 소포장 제품으로 1인가구뿐 아니라 캠핑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걸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찌개 양념은 물론, 복잡하고 어려운 요리도 쉽게 맛을 낼 수 있는 간편 요리 양념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