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까사미아 '해피투게더 패키지'
[이벤트] 까사미아 '해피투게더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정의달 이벤트 '해피투게더' 행사 포스터. (사진=까사미아)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까사미아(casamia)는 24일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패키지' 할인대전을 연다고 밝혔다. 행사기간은 오는 25일부터 5월27일까지다.

행사는 가족들에게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하는 '패키지 대전'과 다이닝룸·전동침대 등의 '룸 대전'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대전 주제는 침실, 거실, 자녀방이다. 침실에서는 신제품 '테이큰(TAKEN)' 시리즈가 준비됐다. 테이큰은 아카시아 원목으로 만든 제품으로 실제 공간과 쓰임에 따라 맞춤형(커스텀마이징) 제작이 가능하다. 헤드보드 및 플랫폼 구성 베드와 주변의자(와이드체스트)를 함께 구매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다.

거실 패키지는 소파와 AV장을 추천했다.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할인율은 15%다. 자녀방은 안정되고 독립된 공간을 추구한다. 올해 선보인 노아, 앤디, 블레어 시리즈 침대와 책상을 고르면 매트리스 '드림 클라우드'를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룸 대전 패키지는 전동가전이 포함됐다.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2종은 5월 8일까지, 스테이와 카라, 헤르젠 등 다이닝룸 시리즈, '플렉시' 시리즈 전동침대와 책상은 모두 20% 할인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