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밋업 개최…'스팀잇' CEO 네드 스캇 참석
고팍스, 밋업 개최…'스팀잇' CEO 네드 스캇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상화폐 거래소 고팍스가 네드 스캇 스팀잇 CEO를 초청해 밋업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사진=고팍스)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가상화폐 거래소 고팍스가 블록체인 기반 SNS '스팀잇'의 CEO 네드 스캇을 초청해 '고팍스X스팀잇 밋업'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밋업은 설명회 또는 컨퍼런스를 뜻하며 사업자가 회사 및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받는 행사다. '고팍스X스팀잇 밋업'은 5월 3일 저녁 6시부터 서울 GS타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준행 고팍스 대표와 네드 스캇 스팀잇 CEO 등이 패널을 이뤄 스팀잇의 현황과 전망을 논의할 예정이다.

스팀잇은 블록체인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가상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플랫폼이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과 달리 사용자가 글을 게시하면 보상으로 가상화폐를 받을 수 있고, '좋아요'를 통해 양질의 컨텐츠를 추천하는 것만으로도 보상을 얻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팍스는 이번 밋업을 통해 스팀잇 사용자들이 평소에 갖고 있던 의견과 질문을 개발자와 나눠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서는 스팀잇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유저들을 초청하고 부스를 설치하는 등 각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