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김다나, 만트럭버스 만큼 '끌리는 매력 女'
레이싱모델 김다나, 만트럭버스 만큼 '끌리는 매력 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이싱모델 김다나가 20일 만트럭버스 라이온스 2층버스에서 포즈를 취했다. (사진=권진욱 기자)

[서울파이낸스 (김포) 권진욱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일 경기도 김포시 한국타임즈항공에서 '만트럭버스코리아 버스 안전사양 시승회 2018'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라이온스 시티 천연가스 저상버스, 천장 개방형 단층 관광버스, 라이온스 2층 버스가 전시됐다.

라이온스 2층 버스는 다양한 첨단 장비를 장착하여 코통 서비스의 다양성과 편안함, 편의성, 안전성을 극대화 한 모델로 국내 최다 정규좌석인 75석을 확보했다. 뛰어난 기능성과 고품격을 모두 만족하는 현대적이고 미려한 유럽 2층 버스 디자인을 자랑한다. 

라이온스 2층 버스는 쾌적하고 개방감 있는 안락한 실내 디자인과 승객 편의와 안전을 위해 세심하세 배려한 다양한 첨단 기능을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외관디자인은 도시적이며 세련되고 날렵한 실루엣에서 우러나오는 역동성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사로잡는다. 

▲ 레이싱모델 김다나가 만트럭버스 라이온스 2층버스에서 포즈를 취했다. (사진=권진욱 기자)

이날 행사장 바깥에 전시된 라이온 2층 버스에 레이싱모델 김다나가 포즈를 취했다. 김다나는 올해 슈퍼레이스 캐딜락 6000클래스에 참가하는 팀106 전속 레이싱모델로 활동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