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017 PA 컨벤션' 개최
ABL생명, '2017 PA 컨벤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4월 9일 호주 시드니 '스타십 시드니' 만찬장에서 개최된 ABL생명 '2017 PA 컨벤션'에서 PA 부문 챔피언 수상자인 김귀자 PA(오른쪽에서 세번째)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최고 영예인 PA 부문 챔피언에 김귀자 PA 선정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ABL생명은 지난 9일 호주 시드니의 선상 크루즈 '스타십 시드니' 만찬장에서 지난 한해 우수한 성과를 낸 PA, 영업관리자와 이들의 가족 등 180여명을 초청해 '2017 PA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ABL생명은 전문직 고객을 위한 설계사 영업조직인 PA(Professional Advisor)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PA 컨벤션' 행사를 열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PA와 영업관리자들을 시상하고 있다.

이날 최고 영예인 PA 부문 챔피언은 김귀자 PA(하나사업본부 가온PA지점)에게 돌아갔다. 김 PA는 2011년 ABL생명 PA로 위촉돼 꾸준히 좋은 성과를 달성하다 지난해 처음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김 PA는 "챔피언이라는 영예를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믿고 응원해준 가족과 지점장님 및 지점 동료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다"며 "고유의 경쟁력으로 오래도록 인정받는 PA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점장 부문 챔피언에 박진오 지점장(서울사업본부 금탑PA지점), FS 부문 챔피언에 김영미 FS(우리사업본부 으뜸PA지점)가 선정됐다.

안성진 ABL생명 PA&PD실장은 축사를 통해 "2017년 저금리 기조와 사명 변경 등 내외부적으로 여러 가지 도전적인 상황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의 노력으로 전년을 뛰어넘는 영업규모 성장과 흑자 전환을 이뤘다"며 "올해도 처음 이 직업을 택했던 마음가짐으로 우리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자"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