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사 대상 커넥티드카 기술세미나 개최
KT, 고객사 대상 커넥티드카 기술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지난 19일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KT 고객사 대상으로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 커넥티드카'를 주제로 '테크니컬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커넥티드카 세미나를 발표 중인 모습.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지난 19일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KT 고객사 대상으로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 커넥티드카'를 주제로 '테크니컬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2015년부터 시작해 7회차 기술세미나인 이번 행사는 최근 기술 트렌드에 대한 시야를 넓히고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충북도청, 울산시청 등에서 200여 명이 참석했다.

세미나에서는 커넥티드카 산업전망과 현황, 그리고 KT가 수주한 자율주행 실증단지 구축사례(판교·대구) 등을 설명했다. 아울러 향후 커넥티드카 산업을 통해 변화될 미래 생활과 사업에 대한 청사진도 제시했다. 특히 지난 2월 스페인 MWC에서 소개됐던 KT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체험 공간을 마련해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원흥재 KT 커스터머운영본부장 상무는 "KT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해 고민하고 있는 내용들을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나아가 삶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사업의 아이디어를 얻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