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야놀자 봄나들이 시즌 '맛있는 혜택 릴레이'
[이벤트] 야놀자 봄나들이 시즌 '맛있는 혜택 릴레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숙박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기업 야놀자가 봄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맛있는 혜택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야놀자)

5주간 매주 50명 추첨해 외식 상품권 증정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숙박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기업 야놀자가 봄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맛있는 혜택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맛있는 혜택 릴레이 이벤트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잠깐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외식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호텔얌 등 전국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내달 20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야놀자 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 숙소를 예약하거나, 직접 방문해 야놀자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인 체크인머니플러스에 회원 가입하면 된다.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회원가입과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외식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1주차(4월 16~22일)에는 도미노 피자, 2주차에는 버거킹, 3주차에는 아웃백, 4주차에는 BBQ치킨, 5주차에는 빕스 모바일 외식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주차별 7~10일 이후 개별 발송된다.

체크인머니플러스는 야놀자 직영점과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태블릿 기반의 멤버십 포인트다.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오프라인 결제 시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1000원부터 숙박업소에서 자유롭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기흥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본부장은 "4월 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숙박과 함께 먹거리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과 여행을 떠나시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부한 숙박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