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이시언 여친 서지승 '민낯' 공개
아이소이, 이시언 여친 서지승 '민낯'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소이가 공개한 시카고 브랜드 영상 광고 중 한 장면. (사진=아이소이)

천연유래 성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TV광고 제작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17일 영화배우 이시언(이보연)과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배우 서지승의 투명한 민낯을 확인할 수 있는 '시카고(CICAGO)'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시카고는 아이소이에서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서지승은 과거 아이소이 모델로 활동했다. 아이소이 쪽에 따르면, 서지승은 시카고 광고에서 물만 닿아도 따가움을 느낄 만큼 민감한 '시카피부'를 통해 일상 속 피부자극 상황을 표현했다. 시카고의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을 사용하는 장면에선 그의 민낯을 확인할 수 있다.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은 복원층과 장벽층으로 나뉘어 손상된 피부 복원에 도움을 준다.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란 특허 성분이 손상피부 개선을 돕는다. 미백기능 성분 알부틴도 들어있다. 특히 천연 유래 성분만을 활용해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했다.

이번 영상에 대해 시카고 마케팅 담당자는 "작은 자극에도 쉽게 상처받는 민감 피부 고민을 함께하고, 민감 케어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민감 피부 소비자들이 시카고를 통해 고민 해결 실마리를 찾고, 시카고가 필요 없는 피부로 거듭나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