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숙박사이트 고객후기 우수호텔 평가
제주신화월드, 숙박사이트 고객후기 우수호텔 평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객실 내부. (사진=제주신화월드)

'가족단위 여행객 최고'…편의 극대화 노력 결실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국내외 숙박예약 사이트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17일 부킹닷컴과 호텔스닷컴에서 고객후기 우수호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부킹닷컴은 '2017 고객후기 우수호텔', 호텔스닷컴은 '2018 고객후기 등급 엑설런트'로 뽑았다.

후기 반응은 ‘가족단위 여행에 최적화 돼있는 호텔’이다. 실제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46평 규모에 3개의 침실(킹, 퀸, 싱글베드)로 구성됐다. 최신 주방가전과 와인셀러, 세탁기, 중앙자동관리시스템 등으로 편의를 높였다는 평가다.

지난해 11월 문을 연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도 데일리호텔의 서비스만족도 평가에서 '2018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고 호텔'로 뽑혔다.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은 비즈니스 여행객에 특화된 마이스(MICE) 시설이다. 랜딩 컨벤션센터와 연결돼 있어 컨퍼런스와 미팅, 전시회 등과 연계한 숙박에 유리하다.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내 온도와 조명 등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이 구비돼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달 22일 그랜드오픈식을 갖고 1단계 공식 개장을 발표했다. 이곳에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 △메리어트 리조트관 등 고급 숙박시설을 비롯해 △신화테마파크(국내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 IP제휴) △YG리퍼블릭(푸드·엔터테인먼트) △제주관광공사 신화월드면세점 △아시안푸드스트리트 △신세계 푸드애비뉴 △외국인 전용 랜딩카지노 등이 영업 중이다. 오는 7월에는 신화워터파크와 제주신화월드 신화 리조트관이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