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14회 마케팅 공모전 개최
아모레퍼시픽, 14회 마케팅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포스터 (사진=아모레퍼시픽)

'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 주제 맞춰 5월16일까지 전략·제작 부문 접수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예비 마케터를 발굴해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14번째 마케팅 공모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Millennials by Millennials)'이다. 마몽드와 이니스프리, 에뛰드를 비롯한 10개 브랜드와 함께한다.

공모전은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STRATEGY)'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뉘며, 전략 부문 지원자는 밀레니얼을 공략하는 새 상품 기획, 소통 방법 기획안을 내면 된다. 제작 부문 지원자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국내와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26일부터 5월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예선 결과는 5월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부문별 1팀씩 최우수상을 받으면 상금 1000만원과 인턴십(2018년 8월 4주간) 기회를 얻는다. 입사 지원할 경우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가능하다. 우수상도 부문별 1팀씩 총 2팀을 선발하고, 각각 상금 500만원과 인턴십 기회, 입사 지원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