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어때 '슬기로운 예약생활'
[이벤트] 여기어때 '슬기로운 예약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기어때는 17일 모든 회원에게 5월 황금연휴(1~7일) 중 체크인하는 숙소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15만 원 상당의 쿠폰세트를 지급하는'슬기로운 예약생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황금연휴 숙소예약 시, 이용 가능한 '15만원 쿠폰 세트' 모든 이용자 지급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여기어때가 5월 봄나들이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와 기획전, 그리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여기어때는 17일 모든 회원에게 5월 황금연휴(1~7일) 중 체크인하는 숙소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5만 원 상당의 쿠폰 세트를 지급하는 '슬기로운 예약생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쿠폰 세트는 이달 말까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중소형호텔 등 숙소 유형별 8종으로 구성됐다. 예약 시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 적용된다. 또 이 기간 체크인하는 숙소 예약자 중 100명을 추첨해 결제금액 전액을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봄나들이 숙소를 추천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강원, 부산, 경상, 전라, 충청, 제주지역 호텔·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60여 곳을 엄선해 특가와 부가혜택을 묶어 예약을 돕는다.

반려동물 동반여행도 응원한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오는 5월 18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 가능한 경기, 강원, 경상, 전라, 충청지역 펜션 14곳을 모아 최저가 예약을 지원한다. 휴양림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태안 나무향기펜션', 여수 바다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는 '여수 더포근펜션', 반려견과 이색 글램핑을 즐기는 '지금부터 힐링 글램핑', 반려견 전용 수영장과 운동장을 갖춘 '산청 오개랜드 펜션', 실내 월풀 스파와 반려견 전용 샤워시설을 갖춘 '히든네이쳐애견펜션' 등 인기 숙소를 한데 모았다.

한편, 여기어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한눈에 보여주는 '여기어때 할인뉴스' 페이지를 신설했다.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들을 모아 뉴스형식으로 소개한다. 뉴스 앵커로 변신한 캐릭터 '콩이'의 재치 있는 설명이 눈에 띈다. 앱 메인화면 배너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