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교보생명, '우리아이생애첫보험'
[신상품] 교보생명, '우리아이생애첫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교보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교보생명은 '교보우리아이생애첫보험'을 1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임신·출산에서부터 자녀가 성인이 된 이후까지 성장 단계별로 발생하는 주요 위험을 보장한다.

우선 30세까지는 각종 질병과 사고를 꼼꼼히 보장하고 성인이 되면 갱신을 통해 뇌출혈 및 급성심근경색증 등 9대 질병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성인보장으로 전환시에는 필요한 특약을 추가할 수 있어 나이에 맞는 적절한 보장을 스스로 준비할 수도 있다.

업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특약 보장도 눈길을 끈다. 치아보장특약은 질병이나 재해에 상관없이 보존치료와 치수(신경)치료를 보장하고, 충치와 잇몸질환 그리고 재해로 인한 보철치료와 영구치발치 등 치과치료를 최대 60세 까지 보장한다.

스마트폰을 자주 접하는 자녀들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각종 안과 질환과 수술,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질환과 ADHD(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나 성조숙증과 같은 신규 보장도 확대했다.

또 부모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면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고 교육자금 및 양육자금도 지원해 부담 없이 보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기반 '교보어린이헬스케어서비스'와 '교보에듀케어서비스READ'가 제공되고 성인이 되면 헬스케어서비스도 제공된다.

가입연령은 주계약 및 특약에 따라 0세부터 최대 15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자녀보장 30세 만기, 성인보장 100세 만기다. 보험료는 1구좌 기준 2만원에서 10만원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자녀보장이 만료되는 30세 시점에 계약자적립금을 만기환급금으로 지급한다.

노중필 교보생명 상품개발팀장은 "소중한 자녀를 오래도록 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적극 반영했다"며 "저렴한 보험료와 한 건 가입으로 자녀보장과 성인보장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어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