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송파대로 전시장 확장 이전 ·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아우디, 송파대로 전시장 확장 이전 ·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스포트 콘셉트 존,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 등 차별화된 전시공간 선보여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가 '아우디 송파대로' 전시장을 확장 이전,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우디 송파대로 전시장은 기존 송파 전시장에서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약 6269m²(1896평), 지상 4층 규모로 1층과 2층에 총 1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아우디 송파대로 전시장은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Audi Exclusive Zone)', 고성능 라인업 S와 RS만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Audi Sport Concept Zone)' 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차량 경정비가 가능한 5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한다. 두 명의 테크니션이 한 개의 워크베이에서 동시에 작업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Twin Service)'를 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송파대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송파, 강동 지역은 물론 위례신도시, 하남 및 성남 지역 등 서울 동남권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아우디 송파대로의 확장 리뉴얼 오픈으로 서울 동남권고객들에게 차량 구매부터 신속하고 정확한 A/S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해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파대로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시승행사를 4월 14일 토요일 진행 예정이다. Audi A6시승, 랩타임 이벤트, 타로카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아우디 차량을 이용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