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은행장, '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 가져
손태승 우리은행장, '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 가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손태승 우리은행장과 우리은행 신입사원들이 '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우리은행은 손태승 은행장이 올해 1월 입사한 신입행원들의 수습해제를 축하하는 '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는 손 행장이 신입행원들을 본점으로 초대해 수습해제를 축하하는 오찬을 함께하고 은행장 집무실을 소개하는 소통 행사다.

'은행장 집무실 초대'는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을 위해 '일일 지점장' 행사와 함께 손 행장이 직접 제안했다.

올해 1월 입사한 신입행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손 행장은 신입행원들에게 수습해제 축하 선물을 전달하고, 직접 은행장 집무실을 소개하며 은행장이 되는 큰 목표를 가질 수 있도록 격려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신입행원은 "생각지도 못했던 행장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 미래의 은행장이 되겠다는 비젼을 마음에 되새기게 됐다"고 말했다.

손 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신입행원들이 아직은 업무가 서툴 수 있지만, 일에 대한 열정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면 각자 소속된 조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고, 이를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의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최고가 되기 위해서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