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걸그룹 마마무와 '매일 봐요'
매일유업, 걸그룹 마마무와 '매일 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유업 '매일 봐요' 캠페인에 참여한 걸그룹 마마무(왼쪽부터 문별, 솔라, 휘인, 화사). (사진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의 힘을 더하세요' 음원·뮤비 공개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매일유업은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를 알리기 위해 걸그룹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를 앞세운 '매일 봐요' 캠페인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마마무는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브랜드 메시지인 '매일 바이오의 힘을 더하세요'를 알릴 예정이다.

마마무는 지난달 30일 캠페인의 시작으로 '매일 봐요'라는 제목의 스페셜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매일 바이오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라고 공개하지 않았다. '매일 봐요'는 에스엔에스(SNS)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화제가 됐다.

'매일 봐요'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경쾌한 곡으로, 밝고 유쾌한 마마무와 매일 바이오의 브랜드 이미지에서 착안해 제작됐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제품을 각 멤버의 개성에 맞게 표현했다. 매일 바이오 플레인의 순수한 느낌은 휘인이, 애플망고 특유의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솔라가, 스트로베리의 건강함과 열정적인 모습은 화사, 블루베리의 독특함과 활동적인 에너지는 문별이 맡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봐요 캠페인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2030 소비자들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준비한 프로젝트"라면서 "마마무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가수이자, 건강한 하루를 위해 매일 바이오를 즐겨 마시는 2030 여성 소비자들을 대변하는 아이콘이라고 판단해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