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워너브러더스' VOD 서비스 론칭
KT스카이라이프, '워너브러더스' VOD 서비스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5일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으로 유명한 메이저 배급사 워너브러더스(WB)의 콘텐츠를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5일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으로 유명한 메이저 배급사 워너브러더스(WB)의 콘텐츠를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위성방송 고객들은 워너브러더스의 인기 영화와 시리즈물을 위성 안드로이드와 텔레비(TV향 OTT)상품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향후 개봉되는 신작 영화는 개별 프로그램 유료시청(PPV) 서비스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워너브러더스 론칭 기념으로 신작 VOD와 인기 시리즈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전 세계적 마니아를 탄생시킨 '해리포터' 시리즈의 몰아보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2차 세계대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덩케르크'를 2000원에 특별 제공한다. 또한 공포영화 '애나벨 : 인형의 주인'과 박훈정 감독의 '브이아이피'를 각각 1000원에 제공한다.

이어서 19일부터 2주간 레고 블록버스터 '레고 닌자고 무비'와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인터스텔라',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워너브러더스는 해외 스튜디오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저 배급사로 세계 최고 수준의 영화와 시리즈물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론칭으로 위성 상품 경쟁력 강화에 따른 가입자 증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5일 위성 안드로이드와 텔레비 상품에 '2018년 아카데미 수상작 테마관'을 구성하는 등 VOD 콘텐츠 강화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