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봄 코트' 체험단 모집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봄 코트' 체험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패션그룹형지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K-BPI 여성의류 부문 8년 연속 1위 선정 기념으로, 4월3일까지 봄 신상품 코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패션그룹형지)

K-BPI 여성의류부문 8년 연속 1위 기념 4월3일까지 접수…3040 여성소비자 8명 선정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패션그룹형지는 26일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봄 신상품 코트 체험단을 오는 4월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30~40대 여성 8명이다.

체험단 모집은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여성의류 부문 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했다. 신청하려면 크로커다일레이디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배우 하지원 착용 제품을 비롯한 코트 8종 가운데 좋아하는 스타일을 고른 뒤 댓글을 남겨야 한다.
 
체험단은 원하는 코트를 직접 입어보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후기를 남기게 된다. 패션그룹형지에 따르면, 크로커다일레이디 봄 코트는 여름까지 가볍게 입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소재로 만든 럭셔리 라인과 단순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색깔이 특징인 베이직 라인으로 구성됐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올해는 땡큐 페스티벌을 주축으로 체험단 운영, 컬래버레이션 등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