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1리터 페트'
[신상품]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1리터 페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필라이트 1L 페트 (사진=하이트진로)

"가정용 핵심 제품 라인업 완성, 믿고 마시는 메가 브랜드 육성"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하이트진로가 발포주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22일 하이트진로는 "휴대성이 좋고 용량 부담이 적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필라이트 1L 페트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L 페트가 추가되면서 필라이트 제품은 355ml와 500ml 캔, 1.6L 페트까지 4종으로 늘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필라이트 출시 초기 물량 공급이 원활하지 못한 탓에 1L 페트에 앞서 1.6L 대용량 제품을 먼저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필라이트를 누구나 믿고 마시는 메가 브랜드로 키운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새  TV 광고 '말도 안 되지만 벌써 1억캔' 편을 방영하고 있다. 1L 페트 출시도 같은 맥락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의 제품력, 가성비, 캐릭터 필리 등의 마케팅 활동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이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제품군 구축을 통해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필라이트는 초도 물량 6만상자(355ml 24캔 기준)가 20일 만에 다 팔렸고, 6개월 누적 판매량이 1억캔을 넘어섰다. 국내에 생소했던 발포주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셈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