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하계 스케줄 맞춰 주요 노선 증편
대한항공, 하계 스케줄 맞춰 주요 노선 증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항공 보잉 787-9 항공기 (사진=대한항공)

오는 25일부터 적용

[서울파이낸스 전수영 기자] 대한항공은 오는 25일부터 적용되는 하계 스케줄에 맞춰 미주 및 구주 등 장거리 노선 공급을 늘려 더욱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한다.

항공사는 매년 하계와 동계 스케줄로 운항 스케줄을 변경하고 있다. 하계 스케줄은 매년 3월 마지막 일요일에 시작하며 동계 스케줄은 매년 10월 마지막 일요일에 시작한다. 올해 하계 스케줄은 3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다.

대한항공은 미주행 증편을 통해 승객들의 스케줄 선택 폭을 더욱 넓힌다. 25일부터 인천~댈러스 노선이 주 1회 늘어난 주 5회 운항한다. 인천~토론토 노선은 25일부터, 5월 1일부터는 인천~시애틀 노선이 기존 주 5회에서 주 7회로 늘어나 매일 운항한다.

구주 노선도 증편 운항한다. 하계 스케줄 시작과 함께 인천~로마 노선이 기존 대비 주 2회 늘어나 매일 운항을 시작하며 인천~프라하 노선은 주 1회 증편해 주 4회 이용 가능하다. 인천~마드리드 노선은 기존 주 3회에서 주 4회로, 인천~이스탄불 노선은 주 3회에서 4회로 늘린다.

동계 스케줄 기간 동안 계절적 특성으로 운휴했던 러시아 일부 노선의 운항을 재개한다. 4월 19일부터는 인천~상트페테르부르크 노선과 4월 23일부터는 인천~이르쿠츠크 노선의 정기 직항편 운항을 재개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높인다.

한편 대한항공은 하계 여행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미주 및 구주 주요 장거리 노선에 보잉 787-9 및 보잉 747-8i 등 차세대 항공기 투입을 확대해 승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