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동원F&B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신상품] 동원F&B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애묘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 (사진=동원F&B)

"국내 최초로 참치알 넣어 만든 애묘 습식 파우치 제품"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종합식품기업 동원F&B는 21일 국내 최초로 참치알을 넣어 만든 애묘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트리플랜은 반려동물 식품 전문 브랜드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는 참치를 비롯해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 4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에 따르면, 28년간 반려동물 식품을 만들어 일본에 수출했는데, 최근 약 30억원을 들여 경남 창원공장에 반려동물 식품 생산 라인을 갖췄다. 이를 활용해 다양한 애묘, 애견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제품이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이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는 육식동물인 고양이의 건강한 습식 습관을 위한 파우치 제품이다. 특히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이 풍부한 참치 붉은 살과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미네랄이 들어있고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넣었다. 고양이의 하부요로기 질환에 도움을 주는 크랜베리와 장관환경과 배변상태 개선을 지원하는 프리바이오틱 성분 이눌린도 추가했다.

모이스트루는 각각 '수분', '참된'이란 뜻의 영어 모이스트(MOIST)와 트루(TRUE)를 합성해 만들었다. 자발적 수분 섭취가 취약한 고양이들을 위한 습식 사료임을 강조한 것.

80g 소량 파우치 제품이어서 먹이기 쉬울 뿐 아니라 가볍고 휴대하기도 편한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의 1개당 가격은 각각 1500원이다. 동원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애완동물용품 전문점 등에서 살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타고난 육식동물인 고양이는 육식을 통한 자연스러운 단백질과 수분섭취가 필요하다"며, "자발적 물 섭취가 취약한 고양이의 건강을 위해, 건 사료와 함께 모이스트루 같은 습식 사료의 병용 급여를 권장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