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25일까지 '빙그레 브랜드' 세일
옥션, 25일까지 '빙그레 브랜드'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옥션에서 25일까지 '빙그레 브랜드 위크'를 열어 요구르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등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요구르트·아이스크림 할인판매…하트틴케이스·메로나 수세미 사은품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에서 25일까지 '빙그레 브랜드 위크'를 열어 식품기업 빙그레 제품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 대해 21일 이베이코리아는 "빙그레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투게더 시그니처 끼리 시리즈, 카카오우유 등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행사기간 옥션에선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 4종(딸기·복숭아·클래식·플레인) 16개 묶음을 8500원에 팔고, 선착순으로 한정판 유자맛 1개를 더 준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뷰티인사이드 미니컵' 9개와 하트틴케이스 묶음 가격은 1만4900원이다. '꽃보다 인절미' 12개와 '메로나 수세미'는 1만4900원에 선보인다.

요플레 지정일 발송 서비스도 가능하다. 출고일을 화요일이나 목요일로 지정하면 신선한 요플레를 맛볼 수 있다. 행사기간 매일 10% 중복쿠폰도 발급해준다.

임학진 옥션 식품팀장은 "빙그레의 주목 받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크림치즈바 등을 특가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 아이스크림부터 음료, 젤리, 스낵류 등을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