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빠니아 뮤즈 박민영 '물오른 미모' 자랑
꼼빠니아 뮤즈 박민영 '물오른 미모' 자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 전속모델인 배우 박민영이 지난 17일 서울 중구 을지로6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사인지를 들어 보이며 미소 짓고 있다. (사진=인디에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패션기업 인디에프의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COMPAGNA) 전속모델 박민영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19일 인디에프는 지난 17일 서울 중구 을지로6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열린 팬 사인회에서 박민영이 빛나는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인디에프에 따르면 이날 팬 사인회는 소비자 100여명을 상대로 열었는데, 박민영을 보기 위해 모여든 팬들로 열기가 뜨거웠다. 박민영은 꼼빠니아의 봄·여름(S/S) 신상품인 꽃무늬 블라우스와 검정 치마를 입고 나타나 사랑스런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사인회 내내 소비자들한테 눈인사를 건네며 정성스레 사인을 해줬다.
 
꼼빠니아 관계자는 "이번 팬 사인회는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과 브랜드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질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민영은 추리 기반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촬영을 마쳤으며, 인기 웹툰 원작인 케이블채널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