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홈플러스와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제공
신한카드, 홈플러스와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가 홈플러스와 함께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신한카드는 홈플러스와 함께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 홈플러스 신한카드'를 이용 시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포함)에서 2% 적립,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0.5%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무이자 할부 건 등 일부 항목을 제외하고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잔돈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음식점, 편의점, 병원, 약국,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하면 월 10회까지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준다.

예를 들어 편의점에서 2만1900원을 결제하면 900원을 할인해 21000원만 지불하면 된다.

'마이 홈플러스 신한카드 체크'는 홈플러스에서 1%를,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 0.1%를 적립해 준다.

적립한 포인트는 홈플러스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마이신한포인트나 OK캐쉬백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 홈플러스 신한카드나 체크카드를 발급 받지 않고 멤버십 서비스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때 포인트 적립률은 0.1%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