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레 오토 서비스,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마일레 오토 서비스,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상점검과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 추가 실시

▲ 사진=마일레 오토 서비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독일 수입차 정비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는 3월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봄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동절기에 차량을 운행하면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들로 운전자들의 안전이 위협받게 된다.

따라서 전국 마일레 오토 서비스에서는 차량의 올바른 기능을 위해 무료로 차량을 점검하는 21가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고객을 위한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의 이벤트는 '인증샷 이벤트'로 마일레 오토 서비스에서 무상점검을 받고 후기를 올려주는 고객에 한해 추첨해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호주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틴트어카에서 받을 수 있는 차량 선팅 무상 서비스와 고급 세라믹 코팅 소낙스 CC36, 마일레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수입차 정비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는 독일 마일레 AG사의 애프터마켓 부품을 취급·정비하는 수입차 정비 전문점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차 오너들이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공식센터 출신의 전문가들이 독일 마일레(MEYLE) 부품으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마일레 오토 서비스는 전국에 직영센터 4곳과 43개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한편,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과 인증샷 이벤트는 직영센터 및 가맹점에서 3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